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벽람항로 개조/개장 정보 (한국서버)

 이번주 벽람항로 업데이트로 레인저, 시그넷 개조가 추가되면서 한국서버에서는 총 9개의 캐릭터 개조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벽람항로를 플레이하면서 개조/개장이 가능한 캐릭터가 무엇인지 몰라서 안 되는줄 아시는 분들도 많아서, 현재 벽람항로 한국서버에서 개조 가능한 캐릭터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벽람항로 개조


벽람항로 개조/개장 정보 (한국서버)



 4월 3일 기준으로, 한국서버 벽람항로 개조/개장 가능 캐릭터는 총 9개입니다. 현재 중국서버에서는 36개의 캐릭터가 개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본서버의 경우 2주마다 2개의 캐릭터 개장이 추가되었는데, 한국서버도 비슷하게 추가 될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벽람항로 개조


개조/개장 한국서버 최신정보는 http://hanazuou.tistory.com/346 에서 갱신중입니다. 이 링크를 보고 확인해주세요.


현재 한국서버 벽람항로에서 개조 가능한 캐릭터는 (2018년 05월 15일 기준)


N : 캐신, 다운즈, 보그, 레인저, 시그넷, 리엔더, 랭글리, 아부쿠마, 카코, 후루타카

R : 허먼, 포춘, 에이잭스, 서포크, 롱 아일랜드, 쇼호, 야마시로

SR : 재블린


 이렇게 총 18개입니다. 현재 이 18개의 캐릭터만 개조가 가능합니다. 이 캐릭터들을 개조하려면, 도크에서 개조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벽람항로 개조


 개조할 캐릭터를 선택하면, 캐릭터 정보창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개조'를 눌러서 개조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벽람항로 개조


 개조 화면에서 개조 도면을 이용해서 개조를 하면됩니다. 개조를 하면 스탯이 조금씩 올라가기 때문에 개조할 캐릭터라면 바로바로 해주시는는게 좋습니다.


 마지막 근대화 개수까지 개조를 마치면, 캐릭터의 등급도가 오르고 이름의 改가 붙게 됩니다. 개조의 경우 기름 소모량이 오르지 않기 때문에, 개조를 할 수 있는 캐릭터가 연비가 좋다고 합니다.


벽람항로 다른 글 보기


도움이 되셨나요?

왼쪽 하단에 공감을 눌려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