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여치니와 청평빠지,가평빠지 여행 계획

 일에 치여서 시간이 날지 모르지만, 올 여름에 여치니와 가평군 청평 빠지에서 수상레저를 즐기러 갈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일단 시간이 조율되야 확실한 계획을 세울 수 있는데, 청평 빠지에서 괜찮고 저렴하게 하룻밤 묵고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없는지 계속 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무더운 아랫동네 있는 것도 지쳐서, 시원한 중부지방에서 수상레저를 즐기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더위도 잊을 생각입니다.


청평빠지 바나나보트


 3주 전에 바다를 다녀왔지만, 물놀이를 못해서 이번 기회에 가게 된다면 할 예정입니다. 사실 여치니와 저 둘다 물에서 물장구치고 수영하면서 놀기 보다는 물과 관련된 놀이기구나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더 좋아해서 갈 예정입니다.


 지금 가평펜션을 알아보고 있는데, 성수기 요금을 다 받다보니 싼 곳을 찾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몇군데 괜찮은 곳을 알아봤는데, 괜찮아 보이는 곳은 자리가 다 차서 입실 불가능. 평일을 끼고 잡으려고 해도 방을 구하기가 어려워서 조금 난감한 상황입니다.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숙소를 잡고 여행 계획을 짜야하는데 많이 힘듭니다. 한 달만 더 빨리 예약을 할걸이라는 후회가 생기더군요. 그때는 바닷가 간다고 정신 팔렸을 때라서 청평빠지에 갈 생각조차 못했다는게 흠이지만요.

 거기다가 저희는 뚜벅이라서 기차를 타고 청평역으로 갈 예정입니다. 결국 청평역 근처 펜션을 잡아야하기 때문에 더욱 구하기가 힘듭니다. 여행 계획도 제대로 세우기 전에 숙소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청평빠지 근처에 숙소를 못 구할거 같아서 가평빠지쪽도 보고 있는데, 거기는 청평빠지보다 인지도가 더 높아서 그런지 금토요일 끼고 구하는건 더욱더 불가능. 여행 당일날 무작정 가서 공실이 있는 모텔이라도 찾아봐야할지 고민입니다. 사실 짐 같은거 때문에 펜션을 잡고 짐을 나두고 놀 계획인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숙소를 찾으면서 청평빠지 수상레저 가격도 알아봤는데, 오히려 이쪽은 경쟁이 심한지 저렴하더군요. 예약하면 무제한 4~5만원 해주는 곳도 많아서, 숙소를 확실히 잡으면 가장 가까운 곳을 선택할 예정입니다. 


 역시 갑작스러운 여행계획은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청평빠지에 가서 놀다가 다음 날에는 춘천에 갈 계획이었는데, 일단 여행을 가는 가장 큰 이유가 수상레저이기 때문에 청평빠지나 가평빠지 근처에 숙소를 계속해서 찾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