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쓴 맛 없는 액상커피 후기

 올리브영에서 물건을 사고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시음용을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얼마전에 유튜브에서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광고를 보고 '저거 있으면 아이스 커피 타먹기 편하겠네...'라고 막 생각하고 했었는데, 원치 않게 사은품으로 조이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시음용을 받아서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가루커피가 아닌 액상커피라서 맛의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서 바로 시음해 봤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1


 액상커피라서 유통기한이 짧을 줄 알았는데, 유통기한은 10개월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커피니까 커피의 향을 위해서는 구입 후 바로바로 마시는게 좋습니다.




 요즘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자주 나오는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동영상.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를 가지고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저는 저기 나오는 카페라떼 같은 걸 만들어 먹고 싶었지만, 집에 우유가 없어서 아메리카노로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2


 버릇 나쁘게(?) 노트북 앞에서 커피 제조에 들어갑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이거 하나 마셔보려고 평소에 안 쓰던 얼음틀을 씻어서 얼음을 얼려놨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 하기 위해 무려 5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3


 시음용이라서 딱 3개 들어있습니다. 홍보용으로 나눠 준 시음용인만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의 특징과 레시피가 적혀있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4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한 스틱 당 넣어야하는 물의 양이 적혀있어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5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를 넣기 전에 먼저 얼음과 물을 종이컵에 따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는 물 80ml~100ml를 넣어라고 되어있어서 3/5정도 따랐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6


 다음으로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1개를 넣습니다. 가루커피만 보다가 액체커피를 보니 뭔가 신기합니다. 왠지 종이컵에 독을 타는 느낌이 들지만 그냥 무시해줍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7


액체라서 그런지 물과 동화되고 휘젓지 않아도 알아서 잘 섞입니다. 아이스 커피만 드시는 분들에게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8


 완성 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봅니다. 입을 대어보니 깔끔하면서 뒤에 씁쓸한 맛이 거의 나지 않습니다. 테이크 아웃 커피를 잘못 사서 마시면 탄맛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맛도 하나도 안 납니다.  인스턴트 느낌은 하나도 나지 않고 사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느낌을 그대로 받았습니다. 새벽에 노트북 앞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타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새롭습니다. 시음용을 나눠주면서까지 홍보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구매의향이 생기는 물건은 진짜 오랜만입니다. 

 내일은 우유를 사와서 라떼로 한 번 더 마셔보고 괜찮다 싶으면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를 한통 사야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