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거꾸로 수박바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이번 여름 SNS에서 가장 핫한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인 거꾸로 수박바를 먹어봤습니다. 매일 가는 마트와 GS25에는 안 보여서 우리 동네에서는 안 파는건가 했는데, 근처 CU 편의점에 가니까 버젓이 판매하고 있더군요. 인터넷 찾아보니 편의점은 CU에서 2+1 행사로 판매하고 있다는 글이 있더군요. 미리 인터넷으로 조사해봤으면 더 빨리 맛 볼 수 있었는데...


거꾸로 수박바 포장

 

 다행히도 여름이 가기 전에 CU에서 거꾸로 수박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CU에서 1개당 1천원에 2+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3개를 사면 약 1개당 660원정도네요.



거꾸로 수박바 개봉

 

 거꾸로 수박바는 이름 그대로 수박바에 빨간 부분이 아래에, 초록 부분이 위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박바의 초록부분이 더 새콤해서 좋아했는데, 거꾸로 수박바가 나온 덕분에 좋아하는 부분을 더 많이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빨간 부분에만 씨가 박혀 있어서, 씨를 씹어 먹는 맛이 적어졌다는 점입니다. 아이스크림 사이에 딱딱한 씨를 깨물어 먹는 맛도 좋았는데 아쉽게도 양이 너무 적어졌습니다. 

 초록 부분에 씨를 박았다면 더 좋았을 듯합니다. 거꾸로 수박바가 나와도 원하는게 생기는거보니, 사람의 욕심은 참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