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밀리시타 Shooting Star 이벤트 종료, 신곡추가, 밀리코레 예정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이하 밀리시타)의 첫 앨범 이벤트인 [Shooting Star]가 끝나고, 신곡 추가 및 밀레코레 이벤트 예정 공지사항이 나왔습니다.

밀리시타 Shooting Star 이벤트 종료, 신곡추가, 밀리코레 예정



마지막 1시간을 앞두고, 가지고 있던 스파클링 드링크를 전부 쏟아 부어서, 3만pt를 만들었습니다.

5만위 안에 들어야 [크레센도 블루] 키타자와 시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이벤트를 달렸습니다.


일을 하면서 데레스테 앨범 이벤트를 할 때에는 이렇게까지 힘들지 않았는데, 밀리시타는 정말 힘들더군요. 상위 보상을 확정으로 받을 수 없고, 순위도 5만위 안에 들어야해서 그런 듯 합니다.

 



[크레센도 블루] 노노하라 아카네 스타랭크4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인 3.6만pt는 달성하지 못해서 스타랭크3을 받았습니다.




상위보상인 [크레센도 블루] 키타자와 시호는 정말 힘겹게 받았습니다. 스타랭크가 없지만, 받은 것 자체로 만족스럽습니다.


[크레센도 블루] 키타자와 시호의 의상과 스타랭크4 의상 모델링은 아래에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imas-idol.xyz/51




메인커뮤니티 10화가 추가되었고, 10화 커뮤니티를 보게 되면, 신곡인 [Thank you]가 추가됩니다.




[Thank You]는 전타입 곡이며, 

[Thank You]를 플레이 할 때, 센터 아이돌이 메인 보컬이 되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Thank You] 앨범 자켓으로 [Thank You]가 수록 되어 있는 위에 앨범 자켓이 나올줄 알았는데, 역시나 다른 곡들의 앨범 자켓처럼 다른게 나와버렸습니다.




이벤트 코인을 모아서 SR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밀리코레] 이벤트가 8월 23일 15시부터 시작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