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새로나온 GS편의점 음료수 눈꽃소다 그 맛은?

전 새로나온 음료수나 라면이 나오면 꼭 한 번 먹어보는데요. 며칠 전 동네에 새로 생긴 GS편의점에서 특이한 음료수를 하나 발견해서 마셔봤습니다.

GS편의점 YouUs 눈꽃소다


눈꽃소다


 일단 캔에 프린트 되어 있는 북극곰이 너무 귀여워서 자연스럽게 손이 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사장 님한테 눈꽃소다 무슨 맛인지 물었더니,

 '밀키스 같은 느낌인데 그런 맛은 아니다.' 라고 들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뭔가 표현하기 어려운 맛이라는 평가가 있더군요.

 겉모습만 보면 우유가 들어간 밀키스나 암바사의 맛이 날 것 같이 생겼는데 그런 맛은 아니라고 하니 너무 궁금했습니다.



 눈꽃소다는 GS편의점 전용 판매 YouUs 브랜드 상품입니다. 최근 들어 벚꽃음료수나 장미음료수 같은 이상한 음료수가 나오는 GS편의점에서 또 다시 이상한 음료수가 나와서 매우 기대가 되더군요. 개인적으로 벚꽃음료수, 장미음료수 다 마실만 했습니다. 물론 다시 재구매할 의사는 거의 희박합니다.

 눈꽃소다 시음을 해본 결과 그 맛은... 처음에는 싱거운 밀키스 맛이 나는 것 같았지만 점점 단맛이 없어지는 듯 하면서 마지막에는 짭짤함이 입안에서 살짝 맴돕니다. 좀 특이하기는 하지만, 어디서 많이 마셔 본 맛이었습니다.


칼피스


 그 맛의 정체는 바로 칼피스(카루피스)였습니다. 어디서 익숙한 맛이라고 생각해서 여치니한테도 조금 줬더니 여치니가 바로 칼피스라고 대답하더군요. 칼피스라는 말을 듣고 보니 눈꽃소다 맛이 칼피스 맛처럼 느껴졌습니다. 눈꽃소다가 칼피스보다는 조금 연한 맛이기는 하지만, 칼피스 맛입니다.

 일본에서 여행할 때 마셨던 맛이 기억에 남아있더군요. 아마 제 글을 보시고 눈꽃소다를 마시는 분들은 칼피스 맛이라고 느끼실겁니다.

 칼피스를 못 마셔본 분들은 눈꽃소다 맛이 칼피스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