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야식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건더기 많은 컵라면 큰튀김우동

오늘도 야밤에 출출해서 근처에 CU편의점을 갔습니다. 원래는 도시락이나 삼각김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 아무것도 없어서 컵라면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컵라면을 고르던 중에 큰튀김우동이 보이길래 그냥 아무 생각없이 사왔는데 건더기가 진짜 많더군요.

건더기 많은 컵라면 큰튀김우동


큰튀김우동


 예전에는 새로운 라면이 나올 때마다 사먹었는데, 밀가루를 덜 먹기 시작하면서 라면을 좀 멀리했는데, 그 사이에 많은 라면이 나왔더군요. 편의점에서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사왔는데 건더기가 이렇게 많을지는 몰랐습니다.




큰튀김우동 설명


 큰튀김우동 옆에를 보시면 왕튀김건더기가 들어있다고 적혀있는데, 그래봤자 한국 컵라면 건더기는 뻔하겠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큰튀김우동 분말스프


 막상 큰튀김우동 뚜껑을 열어보니 진짜 큰 원형튀김이 들어있습니다. 꺼낼 때 잘못 꺼내면 튀김이 반으로 부서지니 조심해야합니다.



큰튀김우동 내부


 전 그냥 막 꺼냈다가 사진처럼 원형튀김이 산산조각이 나버렸습니다. 큰 덩어리째로 먹고 싶었는데, 다음에 조심히 꺼내야겠습니다.



커피포트


 이제 물을 포트에 올리고 끓입니다.



큰튀김우동


 물이 끓으면 선에 맞춰서 물을 붓고 4분정도 기다려줍니다. 면발이 굵어서 기호에 맞게 좀더 익혀도 됩니다.



큰튀김우동 대기


 기다리는 동안 뚜껑이 열리지 않게 젓가락을 살포시 입구 위에 얹어줍니다.



큰튀김우동 건더기


 이미 산산조각이 나버렸지만, 튀김 건더기가 확실히 큼직합니다. 맛은 일반 튀김우동 컵라면하고 똑같지만, 바삭한 튀김 식감 덕분에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건더기 많은 라면을 먹어 보시고 싶다면 큰튀김우동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