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구 현대백화점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다녀왔습니다.

오늘 여치니랑 같이 반월당에서 사진을 찍고, 저녁을 먹기 전에 페북에서 봤던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가 생각나서, 바로 옆에 있는 대구 현대백화점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에 갔다왔습니다.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는 9월 10일(오늘)이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입장만 10분 이상 걸렸습니다.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대구 현대백화점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반월당역 지하에서 현대백화점 대구점으로 가다보면,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안내 포스터가 붙어있습니다. 백화점 내부는 오버액션토끼로 도배가 되어있더군요.



오버액션토끼 대구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입구부터 오버액션토끼가 맞이해줍니다. 오버액션토끼는 카카오 이모티콘으로만 가끔 쓰는 사람들을 봐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몰랐는데,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장난 아니게 많더군요. 오버액션토끼의 인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안내


 바닥마다, 당근하고 오버액션토끼라고 적힌 문구가 쫙 깔려있어서 전혀 헤매지않고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에 갈 수 있습니다. 사실 그냥 사람 많은 곳으로 가면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가 나옵니다.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대구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입구입니다. 안에 들어가서 굿즈를 사야하는데, 입구로 들어가는데만 10분 이상이 소요됩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던 것 같습니다.



오버액션토끼 포토존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주변마다 오버액션토끼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줄도 길어서 저희는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


 10여분동안 줄을 기다려서 드디어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에 들어왔습니다. 중간 매대에는 조그마한 굿즈를 팔고, 양 측면에서 오버액션토끼 인형, 쿠션, 폰케이스 등을 팔고 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인형


 1m 오버액션토끼 인형입니다. 가격은 5만원이라서 사람들이 잘 안 살 줄 알았는데, 엄청나게 인형을 사가더군요. 사실 저도 살까 고민했지만 방에 나둘 곳이 없어서 예쁜 쓰레기가 될까봐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버액션토끼 상품


 중앙 매대에는 아기자기한 굿즈들이 있습니다. 팬시용품부터 머그컵, 보틀, 거울 등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진 굿즈들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여치니는 오버액션토끼 노트를 하나 구입하였고, 온 김에 커플로 하나 사자고 해서 오버액션토끼 보틀을 2개 샀습니다.


오버액션토끼 뀨우


 오버액션토끼 폰 케이스를 판매하는 곳 옆에, 뀨우? 거리는 오버액션토끼 네온사인이 있길래 한 컷 찍었습니다. 운이 좋게 사람들이 안 지나가서 깔끔하게 찍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가격


 오버액션토끼 굿즈를 들고 이제 계산대로 향합니다. 계산하는 사람 역시 너무 많아서 오래기다렸습니다.



1m 오버액션토끼 인형


 계산대 옆에도 1m 오버액션토끼 인형들이 있더군요. 제발 사달라는 듯이 쳐다봐서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계산


 계산대 직원이 8명이나 되어서 입장시간보다는 조금 빠르게 계산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봉투


 오버액션토끼 굿즈를 사면 귀여운 봉투에 상품을 담아줍니다. 사람이 많고 복잡해서 오버액션토끼 굿즈 개봉은 집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봉투 앞


 오버액션토끼 봉투 앞면에는 "머 샀.."이라고 적혀있으며,



오버액션토끼 봉투 뒤


 뒷면에는 평범하게 오버액션토끼라고 적혀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노트


 이제 굿즈 개봉. 여치니가 구입한 오버액션토끼 노트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망설임 없이 구매해버렸다고 합니다.



오버액션토끼 보틀


 이건 커플로 산 오버액션토끼 보틀입니다. 왼쪽에 플라밍고 튜브를 끼고 있는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져 있는 것이 여치니꺼고, 오른쪽에 잠수중인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져 있는 것이 제 보틀입니다.



오버액션토끼 물병


 세워서 한 번 더 찍어봤습니다. 실수로 플래쉬가 터져서 오버액션토끼 뒤에 그림자가 생겨서 음침하게 나옵니다.



오버액션토끼 보틀 잠수중


 여치니꺼는 차마 뜯지 못하고 제 보틀을 뜯어서 찍었습니다. 안에 물을 넣으면 오버액션토끼가 진짜 잠수중인 것처럼 보일 것 같습니다.



오버액션토끼 물병 잠수중


 500ml라서 생각보다 많이 크지는 않습니다. 이제 환절기가 다가오니 물을 담고 다니면서 자주 마셔야겠습니다.



오버액션토끼 포장


 개봉하고 나서 안 사실인데, 보틀이 들어 있는 포장박스 위에 당근 줄기를 세울 수 있습니다.



오버액션토끼 보틀 포장


 당근 줄기를 세우고 찍으니 포장이 왠지 있어보입니다. 오버액션토끼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 눕혀놓고 정렬을 해놓아서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나중에 오버액션토끼도 카카오 프렌즈샵이나 라인 프렌즈샵처럼 정식 매장이 생기면 이렇게 정렬해서 판매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