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소중한 사진을 보관하자!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요즘 다이소 헬로베어 시리즈에 빠져서 다이소에 들릴 때마다 헬로베어 상품만 30분씩 보고 옵니다. 여치니도 헬로베어 시리즈를 너무 좋아해서 헬로베어 파우치랑 헬로베어 물티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이때까지 여행을 하거나 데이트를 할 때 찍은 사진과 스티커사진을 보관할 앨범이 하나 필요하게 되었는데, 기왕 앨범을 살거면 헬로베어가 있는 앨범을 사자고 해서, 오늘 다이소에서 헬로베어 포켓앨범을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은 3,000원입니다. 다이소답게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은 위에 사진처럼 연녹색 바탕에 머플러를 착용하고 있는 헬로베어와 분홍 바탕에 손을 들고 있는 헬로베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여행을 다니면서 찍은 사진을 넣기 위해, 그에 어울리는 머플러를 착용하고 있는 헬로베어 포켓앨범을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옆면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옆면입니다. 앨범첩이라서 두께가 조금 됩니다. 옆면에는 포토 앨범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뒷면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뒷면입니다. 헬로베어 전신이 그려져 있고, 아래에 상품상세내용이 적혀있습니다. 4인치 x 6인치 사진(일반적인 사진 사이즈)이 들어가는 앨범이며 속지 1장에 사진 2장을 넣을 수 있습니다. 속지는 80장으로 총 160장의 사진을 포켓앨범에 넣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속지


 다이소 헬로베어 포켓앨범 속지입니다. 일반적인 화일의 속지같은 비닐이 아니며, 사진이 빠지지 않도록 엠보싱처리가 되어 있는 속지입니다.

 이제 사진을 인화해서 넣고, 스티커 사진 같은 경우에는 속지에 들어갈 사이즈로 종이를 잘라서 그 곳에 예쁘게 붙인 후 꾸며서 보관할 생각입니다.

 귀여운 헬로베어 시리즈 상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 중 포켓앨범을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헬로베어에 푹 빠져서 3,000원짜리지만 30,000원 이상의 만족감을 얻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