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배그 레이팅 초기화, 배그 시즌5 시작일은 언제?

지난 10월 10일 배틀그라운드 시즌4가 종료되고 배그 레이팅 초기화가 되어서 현재는 리더보드 기록이 남지 않는 기간입니다. 비시즌 기간인만큼 유튜브나 트위치에서 재밌는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배그 시즌4 마지막에 배그에 복귀해서 9판밖에 못한 관계로 시즌4 랭킹은 포기하고 지금 즐겁게 솔큐에서 밀베 시가전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시즌인 배그 시즌5는 10일 뒤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배그 시즌5


배틀그라운드 시즌5 시작일


이번 배틀그라운드 시즌5 시작일은 



10월 17일(화요일) 오전 11시입니다.
10월 20일(금요일) 오전 11시 오후 5시입니다.

 보통 배틀그라운드 시즌은 한 시즌이 끝나면 바로 다음날 다음 시즌으로 넘어갔는데, 이번에 배틀그라운드 동접자 수가 200만명이 넘어가면서 안정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하다는 판단하에 블루홀측에서 일주일 뒤로 연기를 해버렸습니다.

 저도 배틀그라운드 레이팅도 안 오르고 킬/데스 기록이 남지 않아서 난감해하고 있었는데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에 가보니 이미 공지가 올라와 있더군요. 


 리더보드 시스템 문제로 배그 시즌5는 10월 20일로 연기되었다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공지사항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번 다음 시즌이 바로바로 진행이 되었는데, 이번 일로 난감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대신에 이번 기회에 레이팅을 신경쓰지 않고 자유롭게 공식전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메타나 전술을 연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배그 시즌5가 오픈하기 전까지 레이팅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즐겁게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