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CU편의점::야식과 술안주로 좋은 씨유 콘치즈 그라탕

야식으로 먹을 간식을 사러 CU 편의점에 갔었는데 아주 맛있는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요즘 편의점에는 없는게 없는데 콘치즈도 판매하고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콘치즈가 먹고 싶어서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씨유 콘치즈 그라탕


씨유 콘치즈 그라탕


 씨유 콘치즈 그라탕은 CU편의점 전용제품인 HEYROO 제품입니다. CU에서 밖에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인 것이죠. 콘치즈 그라탕 가격은 3,5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호프집이나 술집에서 술 안주로 콘치즈 주문할 때 가격을 생각하면 비싸지 않습니다.




콘치즈 그라탕


 콘치즈 그라탕 포장을 열어보면 숟가락과 함께 스위트콘,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아직 먹기 전이었는데도 군침이 돌더군요.




 콘치즈 그라탕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종이컵에 스위트콘과 모짤레라 치즈를 붓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됩니다.



콘치즈


 컵에 스위트콘과 모짜렐라 치즈를 붓고 이제 전자렌지에 돌리도록 합시다. 따로 뚜껑 같은게 없어서 뚜껑을 닫지 않고 그냥 돌리는 듯 합니다.



콘치즈


 전자렌지에서 1분 30초를 돌리고 나면 이렇게 치즈가 녹으면서 콘치즈가 됩니다. 콘치즈 그라탕 맛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식당에서 먹는 그 맛 그대로더군요. 달콤하면서 입에서 씹히는 스위트콘 맛이 정말 예술입니다. 살찌는 맛이 나는 것으로 봐서는 맛있는게 분명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혈관에 문제가 생길 것 같은 맛이지만 달콤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당분간 야식으로 씨유 콘치즈 그라탕만 먹을 것 같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