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구 복현동/영진전문대 맛집::제주 오겹살, 뒷고기 무한리필! 왐수광 제주 생고기 참숯불구이

요즘 고기를 구워먹은지 오래 되어서, 몇달 전에 새로 생긴 고기 무한리필집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간 곳은 영진전문대 근처에 있는 복현동 왐수광 제주 생고기 참숯불구이라는 무한리필 고깃집입니다.
이곳은 100% 제주산 돼지고기만 취급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일반 삼겹살 무한리필집보다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그래서 저는 조금 더 저렴한 생뒷고기 무한리필을 시켰습니다.




 왐수광 제주 생고기 참숯불구이는 예전에 호야 닭갈비가 있던 곳에서 바꼈습니다. 영진전문대 CU 편의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애매한 오후 3시에 식사를 하러 가서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어서 조금은 미안하더군요.





 왐수광 제주 생고기 참숯불구이 메뉴판입니다. 저는 제주생뒷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2,900원입니다. 제주 오겹살/삼겹살 무한리필은 19,900원입니다. 요즘 많이 생긴 소고기 무한리필집 가격하고 비슷합니다. 그래도 제주산 돼지고기를 쓴다고 하니 이해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대학교 앞 식당답게 기본 상차림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반찬 위주로 나옵니다. 먹고 모자란 반찬은 카운터쪽에 있는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기서만 나오는 특이한 양념장입니다. 약간 매우면서 달달한 맛이 나서 고기하고 잘 어울리더군요.




 주문을 하고 바로 숯불이 나왔습니다. 불이 정말 강해서 얼굴이 화끈거리더군요.




 고기불판은 피아노줄 불판을 씁니다. 고기에 숯불향이 가장 잘 베여서 제가 좋아하는 불판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가운데는 젓갈입니다. 제주도에서는 고기를 먹을 때 젓갈에 찍어 먹는데, 여기서도 똑같이 젓갈이 나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오기 전에 생오징어와 바나나, 파인애플, 양파 등이 나왔습니다. 특이하게 생오징어가 나왔는데 숯불에 구워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태어나서 숯불에 오징어 구워먹는게 처음이었는데 오징어가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 생각입니다.




 저는 제주뒷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했는데, 오징어 외에 양념갈비와




 돼지껍데기, 닭갈비, 뒷고기 이렇게 여러 종류가 나옵니다. 메뉴판에 이름이 제주뒷고기 무한리필이라서 뒷고기만 나올줄 알았는데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이런 거 홍보 좀 하셔야 식당이 더 잘 될 것 같습니다. 뒷고기만 무한리필로 나올거 같아서 이때까지 안 갔었는데 다양하게 나오는 것을 보니 홍보가 부족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제 오징어가 익었으니 에피타이저로 오징어부터 먹었습니다.




 뒷고기는 초벌로 살짝 구워서 주기 때문에 숯불에서 속이 익을 때까지만 익혀주시면됩니다.




 오징어와 뒷고기를 매콤달콤한 소스로 계속 먹었습니다. 신기하게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군요.




 첫 주문 때 나온 고기를 다 먹고 추가로 뒷고기를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리필은 뒷고기 외에 같이 나온 양념갈비, 닭갈비, 돼지껍데기 등 전 부위 다 리필이 가능합니다. 저는 밥이랑 먹기 위해서 뒷고기만 리필 한 번 하고 먹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제주오겹살/삼겹살 무한리필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