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항해의길 황금항로 하는 방법

대항해의길 신규 컨텐츠인 황금항로가 오늘 추가 되었습니다. 황금항로는 각 국가 수도에서 운반선을 목적지까지 호위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규 파티퀘스트 중에 하나입니다. 대항해의길이 오픈되고 나서 처음 추가된 컨텐츠인 황금항로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항해의길 황금항로 하는 방법


대항해의길 황금항로

 황금 항로는 [이벤트] - [파티 일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2회 가능하며 1회당 활약도가 1씩오릅니다. 2회를 초과하여 파티 플레이로 황금 항로 이벤트를 수행할 경우 선의 포인트를 5 획득합니다.


 황금 항로는 특정 시간에 금화 보상을 2배로 줍니다. 매일 12:00~14:00, 19:00~21:00에 황금 항로를 클리어할 경우에 금화 획득량이 2배가 되지만, 상대국에 견제가 더 심해지기 때문에 5인 파티를 꼭 맺고 해야합니다.


 각 국가마다 보급선을 옮겨야하는 항로가 다른데,

네덜란드는 암스테르담-함부르크

잉그랜드는 런던-에든버러

프랑스는 마르세유-칼리아리

포르투갈은 리스본-마데이라

에스파냐는 세비야-마요르카


수도에서 시작해서 지정된 항구로 보급선을 호위하면 됩니다. 물론 그 길목에서 상대국가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맞설 싸울 준비를 하셔야합니다.





대항해의길 황금항로

 황금항로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각 국가에 수도에 있는 왕궁으로 갑니다. 왕궁에서 [황금 항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항해의길 황금항로

 그 다음 [임무 수락]을 누르면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1일 2회 가능이기 때문에 이미 2회를 클리어 했을 경우에는 임무를 받을 수 없습니다.


대항해의길 황금항로 호위

운반선은 [일반 운반선], [고급 운반선]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반 운반선은 기습없이 목적지까지 무사히 운송할 경우 100금화(이벤트 시간 200금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습을 당하면 80금화를 잃게 되지만, 1회만 기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벤트 시간에 기습을 당해도 120 금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운반선은 기습없이 목적지까지 무사히 운송할 경우 250금화(이벤트 시간 500금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습은 총 2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2회 기습을 받을 경우 이벤트 시간에 20금화만 받게 됩니다. 

 고급 호위는 많은 금화를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금화를 잃기 때문에 파티원들의 조합과 상태를 잘 파악해서 일반 호위와 고급 호위 중에서 잘 선택해서 운반을 하여야합니다.


 운반선을 선택하게 되면, 수도에서 목적지까지 출발하게 됩니다. 이미지에 보이는 운반선을 따라 목적지까지 가게 됩니다. 이미지에 운반선은 고급 운반선으로 선박 이름 위에 보물상자 아이콘 2개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반선을 운반 중일 때에는 타 국가들에게 기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배시에 패널티는 없지만 운반선이 보유 중인 보물상자가 하나씩 사라지게 됩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보물상자가 하나 사라지게 되며 보상도 반으로 줄어버리게 됩니다. 기습을 당한 후에는 잠시 무적상태가 되지만, 집요한 적들이 무적 시간이 다 될때까지 따라와서 기습을 하기 때문에 한 번 기습을 당하면 두 번 연속 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운반선을 목적지까지 무사히 호송하고 나면, 우측에 [임무] 창을 눌려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호위에 성공한 만큼의 금화를 주며, 추가 보상으로 은화와 경험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