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항해의길 공략::기사 도안의 버클(신비로운 해도 조각 필요!)

 대항해의길 기사 도안의 버클은 역사 관련 발견물을 찾다보면 처음으로 신비로운 해도 조각을 사용하게 되는 발견물 중에 하나입니다. 신비로운 해도 조각을 사용하는 발견물은 발견물의 힌트가 해상지도 위에 표시가 되며 그 위치에 가면 발견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에서 인양으로 침몰선을 찾는 컨텐츠와 비슷한 컨텐츠입니다. 하지만 대항해시대 시리즈를 하지 않았거나, 세계지도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려워 하더군요. 현재 신비로운 해도 조각을 사용하는 발견물들은 다 유럽쪽에 있어서 찾기 쉽지만 나중에 인도와 동남아시아, 동아시아, 호주 등이 나오면 엄청 어려워집니다. 그 전에 미리 세계지도에 익숙해지도록 하는게 편합니다.

대항해의길 기사 도안의 버클


대항해의길 기사 도안으 버클


 기사 도안의 버클을 찾기 위해서는 '신비로운 해도 조각'이 필요합니다. 신비로운 해도 조각은 각 국가에 수도나 대형도시에 있는 탐험가 협회에서 서적을 읽으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습니다. 탐험 포인트가 엄청나게 소비되는 일이기 때문에 무작정 신비로운 해도 조각을 얻기 위해서 아무 서적이나 읽지말고 예술, 지리 관련 서적을 읽어서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예술, 지리 서적을 읽어야하는 이유는 예술, 지리 발견물 수가 적기 때문에 (지리 항구발견물 제외) 특성 레벨이 낮기 때문입니다. 특성 레벨이 낮아서 레벨과 선행발견물, 탐험명성이 만족하는데 특성 레벨을 만족하지 못해서 다음 발견물 관련 퀘스트가 뜨지 않습니다.


대항해의길 신비로운 해도 조각


 [탐험]에서 [기사 도안의 버클]을 선택하면 신비로운 해도 조각 6개를 사용한다는 알림창이 나옵니다. 신비로운 해도 조각 6개를 사용하도록 합시다.


기사 도안의 버클 해도


 신비로운 해도 조각을 사용하면, 위에 이미지처럼 발견물이 있는 곳이 표시된 지도가 나오게 됩니다. [협력]을 누르게 되면 세계채팅창에서 도움을 요청한다는 글이 자동으로 나오게 됩니다.


기사 도안의 버클 위치


지도에 표시된 부분은 이탈리아 반도에 동남쪽, 코르푸에 서남쪽에 있습니다. 이미지에 표시된 위치로 가시면 됩니다.


대항해의길 기사 도안의 버클


해당 위치에 가면 [망원경 아이콘]이 나오게 되며, [망원경 아이콘]을 클릭하면 탐험포인트 2를 소모하면서 발견물을 찾게 됩니다.


대항해의길 기사 도안 버클


 이렇게 [기사 도안 버클]을 발견하게 됩니다. 신비로운 해도 조각을 사용하는 발견물은 기사 도안의 버클 외에 여러개가 더 있기 때문에, 틈틈히 신비로운 해도 조각을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