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포켓몬GO 3세대 포켓몬 추가

포켓몬GO 3세대 포켓몬이 드디어 추가됩니다.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의 주무대인 호연지방 포켓몬 50마리가 추가 되는 대형 업데이트가 이번 주말에 진행됩니다.
이미 지난 할로윈 이벤트 때 유령 타입 포켓몬이 추가 되어서 3세대 포켓몬들이 곧 업데이트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조금 늦게 추가되었네요.

포켓몬고 3세대 포켓몬 추가


포켓몬GO 3세대


 이번 주말(2017년 12월 9일)부터 3세대 포켓몬 50마리 이상이 추가된다는 업데이트 공지가 떳습니다. 그리고 3세대 포켓몬과 몇 주간에 걸쳐서 새로운 포켓몬들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 때, 날씨연동도 같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 날씨와 연동해서 포켓몬GO 내에 날씨도 변하고, 날씨와 연동해서 나오는 포켓몬들도 조금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눈 오는 날에는 얼음 타입 포켓몬, 비 오는 날에는 물 타입 포켓몬이 많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켓몬스터 시리즈처럼 날씨에 따라서 포켓몬들의 기술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맑은 날이면 불꽃 타입 포켓몬들의 스킬 위력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포켓몬고 날씨


 날씨가 연동 된 포켓몬GO입니다. 뭔가 새로운 느낌이 들어서 다시금 포켓몬GO를 켜게 만들 것 같습니다.

 3세대 호연지방 포켓몬 업데이트 동영상은 아래에 있으며, 공식 업데이트 패치 내용은 이곳을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