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홋카이도 자유여행::운치 있는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 옆에 있던 오타루 운하 식당에서 라멘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오타루 운하를 구경하기 위해 나왔는데, 눈이 안 보일정도로 눈이 쏟아져 내렸습니다. 그 많던 관광객들도 다 사라지고 운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던 사람도 없더군요...

홋카이도 여행 2일차::운치 있는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


 점심을 먹고 나니 태양도 사라지고, 하늘도 어둑어둑해져버렸습니다. 오타루 운하 근처에 있던 사람들도 다 눈을 피하러 건물에 들어 갔는지 보이지 않더군요.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의 시발점인 이 곳에 사람 하나 없이 아주 휑해졌습니다. 눈이 얼마나 많이 내렸으면 흐르는 운하 위에 눈이 쌓였습니다. 물도 얼지 않았는데 보이는 그대로 물 위에 눈이 쌓였습니다.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 안내소도 문을 닫아버렸습니다. 점심 먹기 전만해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렸는데 아주 조용하더군요.



오타루 운하


 운하를 따라서 산책을 하려고 했는데 눈이 정말 많이 와서 계획을 접어야 했습니다. 얼마나 눈이 많이 내렸는지 사람도 한 두명만 보이더군요. 눈이 얼마나 내렸는지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계획을 다 포기해야할 정도로 눈이 쏟아져 내렸습니다.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 구경은 못 할 것 같고, 있을 곳도 없어서 센트럴타운미야코 거리를 통해서 오타루역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센트럴타운미야코


 센트럴타운미야코 거리는 지붕으로 덮혀있어서 눈이 내려도 구경하기 좋고, 오타루 운하에서 오타루역으로 가는 길에 있기 때문에 눈을 맞지 않으면서 오타루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센트럴타운미야코

오타루역


 센트럴타운미야코 거리를 지나서 오타루역에 도착했습니다. 구름이 잔뜩 껴 있고 눈이 많이 내리다보니 주위가 저녁 같이 어두워 보이는데 아직 오후 2시입니다.



오타루역


 오타루역에서 다시 삿포로로 돌아가기 위해서 쾌속 에어포트선을 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오타루역


오타루에서 삿포로로 돌아갈 때는 지정석을 타고 돌아갔습니다. 오타루에서 삿포로로 갈 때 지정석 가격은 1,160엔입니다. 



오타루역


 눈이 너무 많이 내리는 바람에 오타루 구석구석을 다 돌아보지 못하고 삿포로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오타루에 갈 때에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