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구 동성로 맛집::초밥 뷔페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대구백화점

 동성로에서 따끈한 샤브샤브와 초밥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스시메이진 황금접시'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는 동성로 대구백화점 식당가가 있는 11층에 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에 갔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너무 좋아습니다. 왜냐하면 초밥은 회전율이 좋아야 계속해서 신선한 초밥이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뷔페이지만 신선한 초밥을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초밥 뷔페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대구백화점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대구백화점은 11층에 올라오면 눈에 확 띠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근대 일본풍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는데, 인테리어 분위기 덕분에 진짜 일본에서 식사를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격표입니다. 

 평일 런치는 17,900원, 

 평일 디너, 주말 및 공휴일은 22,900원입니다.

 다른 초밥 뷔페보다는 비싸지만, 초밥 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다른 곳에는 없는 샤브샤브를 해먹을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스시메이진 내부는 이렇게 일본풍 느낌이 물씬 풍기게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테이블은 파티션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다른 사람 시선에 방해를 받지 않으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테이블 중앙에는 인덕션이 있어서, 인덕션 위에 냄비를 올려놓고 샤브샤브를 해먹을 수 있습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이용시간은 90분이고 환경부담금이 있으니 유의하면서 식사를 해야합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테이블에 앉고 계산서를 받았으면 이제는 접시를 들고 음식을 가지러 갈 시간입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장 먼저 샤브샤브를 먹기 위해서 샤브샤브 재료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샤브샤브를 해먹는 냄비가 생각보다 작기 때문에 재료를 무작정 많이 담으면 절대 안됩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샤브샤브 냄비에 재료를 가지고 오고나서 테이블 위 인덕션에 올리고 다른 음식을 가지러 갑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스시메이진 황금접시에는 초밥, 샐러드, 분식, 과일 등 많은 종류에 음식이 있어서 초밥을 못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저는 육회도 있길래 육회와 같이 샐러드, 초밥 등 다양한 음식을 가져와서 한 접시 비웠습니다.

 도중에 샤브샤브 육수가 끓기 시작해서 소고기부터 데쳐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샤브샤브가 주메뉴가 아니다보니 약간은 깊은 맛이 부족하더군요.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샤브샤브에 소고기만 데쳐먹고, 이번에는 초밥을 제대로 먹어보기 위해서 초밥 위주로 접시에 담아왔습니다.

 위가 줄었는지 뷔페 두 접시에 샤브샤브만 먹었는데 배가 부르더군요. 이 이상 못 먹으면 돈이 아까워질까봐 나머지 배는 디저트와 과일 위주로 가져와서 채웠습니다.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가져왔는데, 난방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가져오는 도중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녹아버렸습니다. 생각해보니 난방이 너무 잘 되어 있으면 초밥에 문제가 생기는게 아닐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스시메이진에서 식사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복통이나 속쓰림 같은 증상은 없어서 안심되었습니다. 사실 문제가 생길만큼 난방을 돌리지는 않겠지요.


도움이 되셨나요?

왼쪽 하단에 공감을 눌려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