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데레스테 페스 한정 SSR 이치노세 시키 먹었습니다.

 요즘 바빠서 데레스테에 너무 소홀했는데, 2018년 첫 신데렐라 페스티벌을 한 다길래 간만에 접속해서 이번 페스돌인 이치노세 시키 SSR을 뽑았습니다. 제 아이돌 중에서 가장 팬 수가 많은 아이돌인데 뽑아서 너무 기쁘더군요.
 뽑은 기념으로 이치노세 시키 일러스트하고 3D 모델링을 한 번 올려봅니다.

데레스테 페스 한정 SSR 이치노세 시키 발매


이치노세 시키


 2018년 첫 신델레라 페스티벌 아이돌인 이치노세 시키입니다. 작년 마지막 페스 때 모로보시 키카리를 뽑았었는데, 너무 정신 없던 시기라서 방치해버렸지만, 이번에는 꼭 뽑겠다는 의지로 20연차만에 뽑았습니다.



이치노세 시키 한정


 시키 한정 SSR이 뜰 때나온 사인! 옆에 꽃이 피어나면서 뜨는 그 순간 감동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죠.



이치노세 시키


 활발하고 엉뚱한 시키 이미지와는 다르게 비오는 날 고양이를 보고 있는 일러스트입니다. 반드시 먹고 싶다는 생각으로 돌리니 떠줬습니다. (의지가 중요합니다.)



이치노세 시키


 시키 한정 SSR과 함께, New SR도 2장 나와줬습니다. 20연차만에 정말 운 좋게 나와줬습니다.



이치노세 시키 ssr 특훈


 먹자마자 바로 친애도를 올려서 특훈시켰습니다. 이과돌답게 공장 위에서 드레스 입고 찍은 일러스트입니다.



이치노세 시키 능력치


 [아이러니컬 에트란제 이치노세 시키]

 페스돌답게 특별한 스킬이 붙어서 나왔습니다. 작년 내내 나왔던 스킬발동률업 스킬에서 다른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보컬 어필치만 극단적으로 높습니다. 앞으로 나올 다른 페스돌도 하나의 능력치만 높게 나올 듯 합니다.


 센터 효과신데렐라팀 라이브 클리어시, 팬 수 30% 업입니다. 정말 쓰잘데기 없는 센터 효과라서 시키를 센터에 넣고 쓸일은 없을 듯 합니다. 

 팬 수는 클리어 점수가 높으면 많이 증가하는데, 결국 시키를 센터로 쓰면 센터 어필치를 올려주지 않아서 클리어 점수가 낮게 나오게 됩니다.  팬 수 30% 업이지만, 올라가는 팬 수가 어필치를 올려주는 다른 센터보다 낮게 오르더군요.


 특기명은 가지고 노는 지성이며 3타입 아이돌이 있을 때, 11초간, 높은 확률로 퍼펙트 스코어 16% 업/라이프 1업, 콤보 보너스 15%업입니다. 시키 페스돌은 스코어 업/힐/콤보 스킬이 처음으로 다 붙어서 나온 아이돌이 되게 됩니다. 시키다운 만능 특기로 나왔습니다.

 아마도, 프린세스 스킬이 있는 한정 아이돌들 때문에 밀렸던 페스돌들을 살리기 위해서 나온 스킬이라고 생각됩니다. 3타입 아이돌이 있을 때, 100% 어필업 센터효과가 있는 페스돌하고 같이 사용하면 높은 클리어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이치노세 시키 페스돌은 보컬 어필치만 아주 높기 때문에, 보컬 어필치를 올려주는 페스돌인 시부야 린, 죠가사키 미카, 타치바나 나나를 센터에 놓고 사용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저 위에 언급한 페스돌 3명이 다 없습니다. 결국 이번에 먹은 시키는 관상용입니다. ㅜㅜ



이치노세 시키


 페스돌 시키의 특기가 발동 되면, 트리코/롤/시너지 라고 적힌 스킬이 발동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치노세 시키


 이치노세 시키 페스 한정 SSR 3D 모델링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프로듀스 노트에 있는기능으로 찍어봤습니다. 상당히 혹하는 모델링입니다.



이치노세 시키


 깜짝 놀라는 모습으로도 한컷



이치노세 시키


 오네가이 신데렐라 춤을 추게 해놓고 찍어본 영상(gif)



이치노세 시키


 시키의 솔로곡인 비밀의 투왈렛(秘密のトワレ) 뮤직비디오(gif)

 마지막에 윙크하면서 메롱하는 모습이 포인트


도움이 되셨나요?

왼쪽 하단에 공감을 눌려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