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돈 버는 어플::텐핑 #2 - 네이버 블로그 적용하기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원하는 수익모델은 오직 네이버 애드포스트뿐입니다. 애드포스트는 블로그 포스트 하단에 텍스트광고만 표출되기 때문에, 1일 방문자가 1,000명이 넘는 블로거라도 애드포스트로 월 수익 2만원을 넘기기가 힘듭니다.



 애드포스트는 보시다시피 너무나도 제한되어 있는 광고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포탈서비스 1위인 네이버의 힘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블로거들이 네이버 블로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장점을 잘 활용하여 텐핑의 소문내기를 이용하시면,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괜찮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텐핑 소문내기!

먼저 텐핑 내에 소문내기를 통해서 광고를 게재할 컨텐츠를 찾아봅니다.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의 주제나 카테고리에 잘 맞는 컨텐츠를 게재하면 방문자 유입과 동시에 광고 효과를 크게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소문내기를 할 광고를 선택한 후에, 소문내기에 네이버 블로그를 클릭합니다. 첫 소문내기일 경우, 네이버 로그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순서에 따라서 네이버 로그인을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선택후, 저장을 하시면, 자동으로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트가 자동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것으로 소문내기는 끝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포스팅된 내용을 수정하지 않으면, 단순한 광고글일뿐이며, 소문내기를 한 다른 블로거들의 글이 많기 때문에 유사문서로 포함되어서 검색에서 제외가 됩니다.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고, 검색유입도 기대할 수 없는 기본 포스트입니다. 이제 여기서 약간에 가공을 하고 다듬어서 방문자가 글을 읽고 광고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해주어야 합니다. 

 저도 필력이 미약하여 좋은 글을 쓰지는 못하지만, 보는 사람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대한 잘 적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네이버 블로그 특성상 모바일로 보는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모바일 형식에 맞춰서 글을 작성합니다.




위에 이미지가 제가 네이버에서 시험삼아 썼던 텐핑 소문내기 글입니다.

위에 글을 참고 하시려면 아래에 링크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http://redbud7502.blog.me/220982820598


 이상, 네이버 블로그에 텐핑 소문내기하는 법이었습니다. 

 아직 텐핑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초심자이지만, 저와 함께 텐핑을 연구하며 수익을 창출할 후배분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텐핑에 가입하셔서 선배맺기로 아래에 이메일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맺기

▼ ▼ ▼

redbud7502@naver.com



 다음 글에서는 티스토리에 텐핑 소문내기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