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돈 버는 어플::텐핑 #4 - 텐핑 수익 공개

 티스토리 블로그를 2017년 3월 초에 시작하면서 텐핑도 같이 시작하였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소문박스만 설치하고 따로 소문내기는 하지 않고 수익이 오르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하루 수입 100원도 나오지 않았고, 애드센스 승인도 되지 않아서 텐핑을 접었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난 후에야, 블로그에 텐핑 소문박스를 재설치하고 적극적인 텐핑 소문내기를 통해서 한 달만에 큰 수입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한 달간 벌었던 저의 텐핑 수익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텐핑 수익 공개


 텐핑이란? 모두가 1인 컨텐츠 제공자와 공급자가 되어 소문내기를 통해 서로 홍보를 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텐핑입니다. 텐핑에 대해서 더 궁금 하신 분들은 아래에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7/04/13 - [블로그 운영/수익] - 돈 버는 어플::텐핑 #1 - 텐핑 소개


 

 그럼 지난 한 달간 제가 텐핑을 하면서 벌었던 수익을 공개하겠습니다. 아직 초보라서 큰 수입을 내고 있지는 않지만, 꾸준히 하면서 월세에 보탬이 될 정도의 돈을 벌고 있습니다.


 

 제가 지난 한 달 간 얻은 수익은 약 28만원정도입니다. 아직 유효승인이 되지 않아서 초보마케터 딱지를 들고 있지만, 유효승인이 나면 고수마케터가 될 예정입니다. 저는 후배인센티브도 없이 순수하게 소문내기만으로 저만큼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후배가 많아서 인센티브가 있었더라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었겠죠.


 


 수익은 매일 꾸준히 들어오는 돈으로 벌었습니다. 수익많이 나는 날에는 3만원 이상 날 때도 있었고, 수익이 안 날때는 0원일 때도 있었습니다. 텐핑으로 빠르게 큰 돈을 벌려고 하기보다는 차근차근 꾸준히 부업으로 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월 200~300만원 벌면서 재택근무로 텐핑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부럽기도 하지만, 저마다 하는 일도 있고 개인생활도 있기 때문에 저는 큰 욕심은 부리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부업삼아서 생활비에 보탬이 될 정도에 수익만을 벌어보실 분은 텐핑에 가입하셔서 저를 선배로 등록하시거나, 또는 예전 선배의 부진으로 선배를 바꿀 수 있는 기존 텐핑 유저분들이 있으시면 선배를 바꿔주세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텐핑 앱 다운로드

Android / IOS


텐핑 선배 등록

redbud7502@naver.com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