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밀리시타 오픈 전 사전 다운로드 받기

 지난 3월 공개된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이하:밀리시타) 오픈을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 올라왔습니다.
정확한 오픈일은 빠른 근시일 내라고 되어있지만, 많은 P들은 내일 시작하는 데레스테 페스티벌과 동시에 오픈할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밀리시타는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를 기반으로 한 리듬게임입니다. 이미 여러차례 PV가 공개되어서 많은 P들이 기대감과 함께 밀리붐이 온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밀리시타 PV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밀리시타 공식 홈페이지


정식 오픈 전, 밀리시타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Android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당연한 말이지만, 구글 일본 계정이어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일본 계정이 없으시면 쿠앱을 받으신 후, 쿠앱을 통해서 밀리시타를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쿠앱 다운로드






IOS 앱 스토어 다운로드




아이폰, 아이패드 역시, 일본 아이튠즈 계정이 있어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일본계정이 없으시면 아이튠즈 일본 계정을 만드신 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안드로이드의 쿠앱처럼 우회해서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일본계정을 반드시 만드셔야 합니다. 아이튠즈 일본 계정 만드는 법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아주 많이 나오기 때문에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처럼 VPN 우회를 하거나, 일본 내 IP를 사용해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밀리마스부터 해온 저에게는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데레스테처럼 갓겜이 되기 바라면서 오픈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