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제 취향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구매했습니다.

 지난번 올리브영에서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시음용을 받아서 마셔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보통 홍보용으로 주는 상품에 혹에서 물건을 사는 경우가 없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홍보용 상품에 넘어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제 입에 딱 맞고 맛있는 커피인 것 같습니다.


이전글

-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쓴 맛 없는 액상커피 후기



 택배비를 아끼기 위해 생필품과 함께 쿠팡 로켓배송으로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마일드 40x10ml 한박스를 19,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박스 안에, 8개 스틱씩 종이팩 5개에 포장되어있습니다. 종이팩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타마시면 될 것같습니다.




8개입이 들어있는 종이팩입니다. 종이팩 크기는 갤럭시노트정도의 크기라서 가방 같은데 넣고 다니면서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찬물에 타먹으면 될 것같습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가 액상커피라서 간편하게 찬물에 부어서 마시면 된다는 장점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뒷면에는 원재료표시와 영양정보가 있습니다.




종이팩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게 해놔서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마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음용에서 본 레시피도 그대로 있어서 레시피를 참고해서 타 마실 수도 있습니다.




 일단은 오늘 배송이 왔으니 하나 꺼내서 타마시기로 합니다.




컴퓨터하면서 수시로 먹기 위해, 보틀에 얼음하고 물을 넣고 조지아 고티코 에스프레소 하나를 넣었습니다. 보틀에 든 양이 스틱 1개의 물의 양입니다. 찬물에도 쉽게 커피가 섞이니까 한번에 많이 넣지 않고, 얼음이 녹을 때마다 얼음을 추가해서 조금씩 타먹을 생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