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하는 방법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아직 베타버젼이라서, 각종 버그 및 오류가 아직 좀 많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각종 문제가 수정된 최신버전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웨일 브라우저를 실행 시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경우도 있지만,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수동으로 웨일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시켜주어야합니다. 이번에는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하는 방법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1


 먼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시키기 위해 브라우저를 실행 시키고 우측상단에 [맞춤 및 제어]를 누릅니다. [맞춤 및 제어] 창에서 [기타] ▶ [네이버 웨일 정보]로 들어갑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네이버 웨일 정보에 들어가면,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 된 네이버 웨일 버전을 볼 수 있으며, 현재 버전이 최신버전보다 낮으면 자동으로 네이버 웨일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는 PC 성능과 인터넷 속도에 따라서 다르지만, 보통 2~3분 내에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재실행 시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다시 시작]을 누르면 웨일 브라우저의 업데이트가 끝나게 되고, 최신 버전이라는 문구가 출력되게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를 누르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업데이트 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업데이트 노트에서는 수정된 오류와, 업데이트 된 신규 기능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사용하면서 추가 된 기능들을 바로바로 써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