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 받을 수 있는 곳

 요즘 대항해의길을 하던 중에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이 있다는 말을 듣고 대항해의길 카페나 헝앱에서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을 열심히 찾아다녔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을 받으려면 안드로이드 앱인 루팅, 겜톡톡, 모비 같은 곳에서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다 해봤는데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이 다 소진되었더군요. 그래서 1시간 동안 게임쿠폰 주는 모든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을 찾다가 한군데를 발견했습니다.

대항해의길 사전예약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 받을 수 있는 곳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이 아직 남아있는 곳은 게임쿠폰 일일퀘스트(쿠폰일퀘)라는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이상한 불법 앱은 아닐까하고 봤는데 게임조선에서 만든 앱이더군요. 일단 안심하고 앱을 받고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을 받았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ol.newfun.gamecoupon&hl=ko






 쿠폰일퀘 앱은 계정 당 하나만 사전예약쿠폰을 줍니다. 계정도 휴대폰으로 인증을 해야 가입이 완료되고 사전예약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국 한 사람 당, 한 장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거 덕분에 아직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 받는 법



 쿠폰일퀘를 받으셨으면 이미지에 표시된 목록아이콘을 누른 후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가 없으시면 무조건 만들고 휴대폰 인증까지해야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였으면 우측 상단에 검색 아이콘을 눌러서 대항해의길을 검색하고 나오는 대항해의길을 클릭합니다.




 대항해의길에 들어오셨으면 일반쿠폰받기를 눌려서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을 받습니다.




이렇게 사전예약쿠폰 번호가 나오게 되며 쿠폰 번호를 대항해의길 게임 내에서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쿠폰은 제가 사용하였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대항해의길 쿠폰 입력하는 방법은 이곳을 클릭하면 자세하게 나옵니다.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 보상은 은화 1천만, 금화 2만, 구매계약서(1,2,3성) 20장, 선박자재 1천개입니다. 쿠폰일퀘에서도 다 소진되기 전에 대항해의길 사전예약쿠폰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