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항해의길 공략::대항해의길 거대곰 위치

 대항해의길 모험을 하면서 유럽고슴도치를 찾고 나면 다음 발견물로 [거대곰]이 나오게 됩니다. 거대곰은 자유탐험 발견물로 임무 창을 통해서 자동으로 찾을 수 없습니다. 도감에 적힌 설명으로만 찾아야하기 때문에 세계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대항해의길 곰 찾기 시작합니다.

대항해의길 거대곰


대항해의길 거대곰


 메인화면 우측 하단에 [탐험]을 누르시면 찾지 못한 발견물들이 최상단에 가장 먼저 보입니다. 이 중에서도 발견물 위에 [돋보기] 아이콘이 있는 발견물은 도감 설명에 있는 힌트만으로 찾아야 합니다.

 거대곰의 경우 [스칸디나비아 반도], [침엽수림 부근]에 있다는 힌트가 보입니다.






대항해의길 곰


 거대곰이 있는 스칸디나비아 반도는 북해 동북쪽에 위치한 노르웨이해에 있습니다. 베르겐을 따라서 북북동쪽으로 올라가시면 스칸디나비아 서북안 상륙지가 보입니다. 저곳에서 거대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서북안 상륙지에서부터는 직접 발로 뛰어서 찾아야합니다. 퀘스트로 받는 발견물과는 달리 나침반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돌아다니면서 찾아야합니다.

 

 거대곰 길 찾는 방법은 여기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항해의길 불곰


 거대곰을 발견하시면 도감에서 불곰으로 바뀌면서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불곰의 보고는 발렌시아에 있는 산쵸에게 가서 할 수 있으며 금화와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