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12월 티스토리 초대장(7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7장을 무료 배포합니다. 원래는 월말에 초대장을 받고 월초에 배포를 하는데, 월초에 개인 사정상 블로그 관리를 못 할 것 같아서 미리 배포합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에게 드릴 예정이니 아래에 양식에 맞게 초대장 신청 댓글을 남겨주세요.

1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양식에 꼭 맞춰서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 댓글 복사 및 스패머 방지를 위해서 하는 것뿐이니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댓글 양식


1.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2. 블로그 주제 (ex: 맛집, IT기기, 프로그래밍 등등)

3. 블로그 목적 (50자)


 티스토리측에서도 스패머의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을 원치 않아하기 때문에 양식 맞춰 적으면서 스패머로 오해 받지 않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스패머에 관한 글

1. 어떤 스패머들은 무의미한 문자로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요.

ksgiowlwhska@abc.com, 15620543421@abc.com과 같이 무의미해 보이는 이메일 계정이이라면 한 번쯤 의심해 주세요. example282161@abc.com, example928161@abc.com과 같이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거듭 초대 요청을 하면, 심각하게 의심해 주세요.


2. 어떤 스패머들은 일회용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해요.

example@ruu.kr, example@onemail.kr과 같이 처음 보는 도메인이라면, 조금 더 의심해 주세요.


3. 어떤 스패머들은 한 PC에서 여러 이메일 주소로 초대장 요청을 해요.

댓글 작성 IP가 동일한데 이메일 주소를 바꿔가며 초대 요청을 하면, 심각하게 의심해 주세요.

[관리센터 > 글 목록 > 댓글]에서 작성 I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초대 후에도 스패머로 의심되면 신고할 수 있어요.

[관리센터 > 네트워크 > 초대관리 > 티스토리 초대]에서 초대한 블로거 목록을 보고 스팸 블로그로 의심되면 즉시 '신고'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저 역시 티스토리 방침대로 비슷한 이메일, 일회용 이메일, 동일 IP 중복 신청 등은 전부 무시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선착순으로 배포하지만, 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댓글이 있을 경우 무시하기 때문에 초대장 신청 댓글이 7개 이상이 있더라도 신청해주시기바랍니다.


 초대장 배포 관련 로그는 아래에 적을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포가 끝나면 [배포마감]이라고 남기니 꼭 확인하시고 댓글을 남기시기 바랍니다.


171128 01:30 : 배포 시작

171128 23:00 : 5장 배포 (2장 남음)

171130 11:00 : 1장 배포 (1장 남음)

171204 00:00 : 배포 마감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