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배그 닉네임 추천::변수명 짓기로 배틀그라운드 닉네임 짓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도 생기면서 배틀그라운드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첫번째 고민이 바로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을 만드는 것인데요. 
 배틀그라운드는 닉네임을 영어로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사이트가 한 군데 있습니다. 원하는 단어(한국어)를 입력해서 배그 닉네임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그 닉네임 추천::변수명 짓기 사이트


배틀그라운드 닉네임


 제가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가끔 이용하는 사이트인 변수명 짓기라는 곳입니다. 프로그래밍을 하면 자료를 담을 변수를 만들어야하는데, 대부분 영어로 지어야하기 때문에 변수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변수를 만드는데 머리가 아파옵니다. 그럴 때 사용하는 사이트가 변수명 짓기 사이트입니다.


 변수명 짓기에서는 한글 단어를 입력하면 영어로 자동으로 번역해서 영어 변수명을 줍니다. 자세한 설명은 밑에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변수명 짓기 사이트로 먼저 접속을 합니다. 주소는 http://www.curioustore.com/#!/util/naming 입니다.




 자기가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이렇게 변수명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콩고물을 입력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POWDERED_SOYBEAN가 마음에 드는군요. 이처럼 원하는 단어를 입력해서 원하는 배그 닉네임을 추천받으면 됩니다.




 영어 발음을 한국어로 치면, 이렇게 영문으로 바껴서 나오게 됩니다. 잘 사용하면 배그 닉네임 추천 받는 것 외에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문장을 치면 영어문장으로 나오게 됩니다. 띄어쓰기는 '_' (언더바)로 바로 나오기 때문에 배그에서 닉네임을 입력할 때 띄어쓰기 대신에 '_'(언더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은 4~16글자 제한이 있으니 제한에 걸리지 않게 만드시기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외에, 영어 ID나 닉네임만 만들 수 있는 게임이나 사이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그 닉네임 추천 받으려고 이곳저곳 어렵게 다니지 마시고 제가 소개해준 사이트에서 다양한 단어나 문장을 조합해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