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pdf jpg 변환 스몰 피디에프(small pdf)에서 빠르게 변환

 최근에는 직장이나 학교에서 문서를 주고 받을 때 PDF로 주고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이렇게 받은 PDF 파일을 가지고 보고서를 쓰거나 개인적 소장을 하기 위해서 PDF 파일을 JPG로 변환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PDF를 JPG 변환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최근에는 프로그램 설치없이 클라우드를 사용해서 웹에서 이러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스몰 피디에프(Small pdf)라는 사이트에서 PDF JPG 변환을 자주 합니다.

스몰 피디에프(Small pdf)에서 pdf jpg 변환 


pdf jpg 변환


 PDF를 JPG로 변환하기 위해서 먼저 스몰 피디에프(Small pdf)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스몰 피디에프 링크는 https://smallpdf.com/kr 입니다.



pdf jpg 변환


 스몰 피디에프에서는 PDF JPG변환 외에 PDF PPT 변환, PDF 엑셀 변환, PDF 워드 변환을 할 수 있으며 역으로도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PDF를 다양한 형태로 편집하거나 합치기, 분할 등도 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저희는 PDF JPG 변환을 하기위해서 이미지에서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여 PDF JPG 변환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pdf jpg 변환


 PDF JPG 변환 페이지에서 노란 박스 위에 JPG로 변환할 PDF 파일을 올립니다. 마우스로 드롭해도 되고, 파일 선택을 눌려서 PDF 파일을 올릴 수 있습니다.



pdf jpg 변환


 PDF 파일을 업로드 했으면, PDF에서 JPG 파일을 어떻게 추출할 것인지 옵션을 선택하고, 선택한 후에 '옵션 선택 완료'를 클릭합니다.



pdf jpg 변환


 이렇게 모든 과정이 끝났으면 PDF to JPG로 변환 작업을 하게 됩니다. PDF 파일 크기나 페이지 수가 많으면 처리 작업이 오래걸립니다.



pdf jpg 변환


 PDF JPG 변환 작업이 완료 되면, 이미지 추출 완료로 바뀌며, ZIP으로 묶여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거나 드롭박스, 구글드라이브로 저장시킬 수 있습니다.

 급하게 PDF JPG 변환을 해야할 때 스몰 피디에프를 사용하시면, 설치 없이 빠르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왼쪽 하단에 공감을 눌려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