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데레스테 영업 추가 업데이트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이하 데레스테)에 영업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영업을 사용해서 프로듀서 경험치와 아이템, 팬 수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남아서 버리게 되는 스태미너도 영업을 사용해서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레스테 영업 추가 업데이트


데레스테 영업


 영업 기능은 아이돌들을 전국 각지로 영업을 보내서 프로듀서 경험치, 팬,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게하는 기능입니다.


 

데레스테 영업


 영업을 보내는 곳에서 어떠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아이콘으로 나오게 됩니다. 

 아이콘은 왼쪽 상단부터 프로듀서 경험치, , 머니, 특훈 아이템, 선물 아이템, 트레이너 티켓 이렇게 총 여섯 가지가 있습니다.



데레스테 영업


 영업을 하려면, 홈 화면 아래쪽 하단 내비게이션에 있는 영업을 눌려서 영업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데레스테 영업


 영업은 최대 세 개를 돌릴 수 있습니다. 영업을 하기 위해서 영업선택을 클릭합니다.



데레스테 영업


 에리어 선택 화면이 나타나게 되고, 영업을 할 지역을 선택합니다. 이때, 통상과 스페셜로 나누어져 있는데, 스페셜은 하루 한 번 할 수 있는 영업입니다.

 영업을 할 지역을 선택했으면 아래에 결정을 누릅니다.


데레스테 영업


 영업할 지역을 선택하고 나면, 어떤 영업을 할지 선택을 합니다. 영업 종류는 속성에 따라서 크게 네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액티브, 스마트, 유니크, 밸런스 네 종류로 나누어져 있으며, 속성에 따라서 영업에 보내야할 아이돌들의 능력치를 고려해야합니다. 각 속성별 아이돌 어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액티브 - 보컬

 스마트 - 댄스

 유니크 - 비주얼

 밸런스 - 전 어필


 그리고, 아까 위에서 설명한 아이콘들을 통해 해당 영업에서 보상으로 무엇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레스테 영업


 그럼 영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저는 스페셜에서 밸런스 영업을 선택했습니다.



데레스테 영업


 영업을 돌릴 아이돌들은 무작위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고, 왼쪽 하단에 액티브, 스마트, 유니크 요구치에 맞게 아이돌들을 선택해서 결정을 눌려야합니다. 아이돌은 총 5명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돌의 속성에 맞춰서 왼쪽 하단에 게이지를 요구치까지 채워주시면됩니다.

 다 채우지 못해도 영업은 가능하지만, 보상이 줄어듭니다.



데레스테 영업


 아이돌들을 선택하고 결정을 눌렀으면, 마지막 확인창이 뜹니다. 어떤 아이돌이 각 속성별로 능력치를 나눠줬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를 눌려서 영업을 보내면 끝입니다.



데레스테 영업


 영업을 보내게 되면, 영업 메인 화면에서 영업을 보낸 아이돌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이 다 지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빨리 보상을 받고 싶으면 단축을 눌려서 바로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데레스테 영업


 단축을 누르면 스태미너를 사용할 것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OK를 누르면 스태미너를 소모하고 영업을 끝내게 됩니다.



데레스테 영업


 이렇게 남은 시간이 영업완료로 변경됩니다. 그 다음 아래에 결과보기를 눌려서 보상을 획득하면 됩니다.



데레스테 영업


 라이브 클리어 결과랑 동일한 화면이 나오며, 보상을 획득합니다.



데레스테 영업


  팬 수도 오르게 됩니다. 저는 팬 수 보상이 없는 영업을 해서 80명밖에 안 올랐지만, 팬 수 보상이 多인 영업을 하게 되면 800명정도 오르게 됩니다.



데레스테 영업


 이제 데레스테도 남은 스태미너를 라이브 외에 영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좀 더 편해진 것 같습니다. 스태미너 MAX가 되는 것을 못 참는 프로듀서들에게는 좋은 업데이트인 듯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왼쪽 하단에 공감을 눌려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