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포켓몬고 팀변경 메달리온 사용 후기

 포켓몬고를 시작할 때부터 원했던 기능인 팀 변경 기능이 드디어 추가 되었습니다.
 저는 여치니랑 아직 포켓몬고를 하고 있는데, 여치니는 팀 발로이고 저는 팀 미스틱이라서 같이 체육관 공략도 못하고, 레이드를 하면 레이드 볼도 서로 다른 갯수로 받아서 많이 섭섭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팀변경 메달리온이 추가되어서 팀을 맞춰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켓몬고 팀변경 메달리온 사용 후기



 팀변경 메달리온은 포켓몬고 숍에서 1,000 포켓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10,000원정도입니다.




 저는 체육관 점령을 하면서 열심히 모아놓은 포켓코인으로 팀변경 메달리온을 구매하였습니다. 팀변경 메달리온은 365일에 1회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팀변경 메달리온은 도구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변경 메달리온을 사용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체육관에 배치한 포켓몬이 포켓코인 없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팀변경 메달리온은 체육관에 배치 중인 포켓몬이 없을 때 사용하도록 합시다.




 팀변경 메달리온을 사용하면, [팀 인스팅트], [팀 미스틱], [팀 발로] 리더들이 차례대로 등장합니다. 포켓몬고 레벨 5를 만들고 처음 팀을 선택할 때랑 비슷합니다.




 저는 [팀 미스틱]에서 [팀 발로]로 변경하기 위해 [팀 발로] 리더를 선택하였습니다.




 팀 리더를 선택하면, 조금 전과 동일한 주의사항이 뜹니다. 마지막으로 팀 변경을 위해 [OK]를 선택하면 끝입니다.




 포케몬고를 시작한지 4년차, 드디어 팀을 변경하였습니다. 정든 팀 미스틱을 떠나서 여치니랑 같은 팀인 팀 발로가 되었습니다.

 사실, 우리 동네 체육관 대부분이 미스틱이 먹고 있는데, 이제 체육관을 점령하기 위해서 피 터지게 싸워야합니다.




 프로필 화면도 발로의 색인 붉은 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캐릭터 뒷배경에 있던 프리져는 사라지고 파이어로 바뀌었습니다. 파란 미스틱에서 붉은 발로로 변하니 적응이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팀 발로가 되었으니, 경이로운 포켓몬이 아닌, 든든한 포켓몬들을 잡으러 다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