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포켓몬고 뮤츠 전세계 체육관에 등장! 프리져,파이어,썬더, 루기아 전설레이드 2주 연장

내일부터 전설레이드가 끝나고 새로운 전설의 포켓몬 또는 뮤츠가 나올 것이라는 예상이 반정도는 들어맞았습니다. 조금 전 올라온 포켓몬GO 공식 홈페이지에서 뮤츠 레이드를 예고 했습니다.

포켓몬GO 뮤츠 레이드 그리고 프리져, 파이어, 썬더, 루기아 레이드 2주 연장


포켓몬고 뮤츠


 요코하마에서 개최한 [피카츄만이 아니야! 피카츄 대량발생츄!]에서 공개 된 뮤츠 레이드가 전세계 체육관에 모습을 나타낼 예정입니다.

 뮤츠 레이드는 [EX레이드]로 출현하게 되며, [EX레이드]는 기존의 레이드 배틀과 동일하게 전 세계 체육관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EX레이드]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초대장'이 필요한데, 이 초대장은 과거 몇 주간 해당 체육관에서 레이드 배틀에 승리한 트레이너가 받을 수 있는 찬스가 있습니다.



 초대장에는 [EX레이드]가 진행되는 장소와 일시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요코하마 뮤츠 레이드를 보면, 뮤츠는 최소 15~20명의 트레이너가 있어야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EX레이드] 초대장을 손에 넣어도 동일한 초대장을 가진 트레이너가 없으면 뮤츠 레이드에 큰 어려움이 있을 듯 합니다.

 뮤츠는 [EX레이드]에 처음 등장하는 포켓몬이며, 이후 [EX레이드]에 등장할 포켓몬이 늘어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포켓몬고 전설의 포켓몬


프리져, 썬더, 파이어, 루기아 전설 레이드가 8월 15일 ~ 9월 1일까지 2주 더 연장됩니다. 아직 잡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전설의 포켓몬인 프리져, 썬더, 파이어, 루기아를 꼭 잡아야할 듯합니다.

 [EX레이드]가 나온 것을 보니, 전설 레이드 이벤트가 끝나면 [EX레이드]로만 포획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포켓몬GO 공식홈페이지 공지사항 보기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