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GS25 젤라또 아이스크림 사먹어봤습니다.

 지난 주에 저희 동네 GS25 편의점에 젤라또 아이스림을 만들어주는 기계가 들어와서 호기심에 한번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기계가 실제로 있는건 아니고, 캡슐커피처럼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담김 캡슐을 압착해서 아이스크림을 뽑아내주는 기계가 있더군요. 너무 신기해서 한 번 사먹어 봤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GS25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다크초코맛, 밀크맛 등 다섯가지 정도의 맛이 나와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사진찍는게 창피해서 안 찍었더니 뭐가 있는지는 자세히 보지못했습니다.



GS25 젤라또 아이스크림


 저는 초코를 좋아해서 다크초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캡슐 가격은 1,500원입니다. POP카드나 KT, LGU+ 카드로 10% 할인을 받으면 1,35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파는 콘아이스크림이 1,000원인걸 생각하면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압착


 젤라또 아이스크림 캡슐을 구매하면,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는 통과 스푼을 줍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캡슐을 기계에 올려놓고 버튼을 누르면 위에서 압착기가 내려오면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짜줍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나올 때 통을 밑에 대고 예쁘게 받으면 됩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예쁘게 모양이 나오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니 맛있더군요. 양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맥도날드 소프트 아이스크림 양보다 2배 ~ 2.5배 많은 것 같습니다.

 퇴근길에 아이스크림 생각날 때, 마트에 가서 콘 하나 사먹고 집에 가는 일이 많았는데 몇백원 더 내면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으니 왠지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그 전에 여름이 완전히 끝나겠지만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