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 추천

배틀그라운드를 구입한지 3달정도가 되었지만, 일에 치이다보니 할 시간이 별로 없었는데요. 어느새 배틀그라운드도 전적 검색이 되는 사이트들이 몇 군데가 나왔습니다.
최근에 프리시즌4이 끝나고 10월 17일에 프리시즌5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시즌4에서 몇판 플레이하지 못했지만, 저도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을 하기위해서 세 군데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닥지지가 제일 좋은 것 같더군요. 그럼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 세곳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


배그로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인 배그로그입니다. 배그로그 링크는 이곳을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배그로그는 게임별로 심플하게 레이팅과 전적현황을 볼 수 있으며, 재미로 보는 플레이 분석이라는 스파이더차트가 있습니다. 본인 플레이 성향을 분석해서 어떤 능력이 가장 좋은지 표시해줍니다. 어떤 수치가 높다고 해서 잘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재미로만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상위 랭커들은 생존력과 대처능력이 높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배틀그라운드 게임 특성상 총 잘 쏘고 적을 잘 죽인다고 하더라도 죽으면 끝이기 때문에 잘 살아남는 사람이 잘 한다고 볼 수 있겠죠.




닥지지



 개인적으로 가장 괜찮다고 생각되는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인 닥지지입니다. 닥지지 링크는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닥지지는 게임별 통계를 배그로그보다는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각 수치별 퍼센티이지를 라인으로 표시해 주기 때문에 현재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각 수치별 나의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렌드탭에서 시즌 중 매일 자신에 각 수치별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해서 어떤 날에 잘했고 어떤 날에 못했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잘 못한 날에 통계수치를 확인해서 어떤 문제점이 있었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통계를 잘 이용해서 플레이 스타일을 조금만 바꿔도 실력이 확 늘어나는 게임이기 때문에 중요한 지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배틀존



 배틀존은 다른 사람과 전적을 비교할 때 자주 사용하는 유용한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배틀존 링크는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배틀존도 배그로그처럼 유저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서 스파이더 차트를 통해 어떤 능력이 좋은지 표시를 해줍니다. 물론 재미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틀존은 각 게임별로 중요한 정보만을 심플하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각 게임별 자신의 플레이 성향을 표시해줍니다.



이렇게 [안전지향], [팀텐러] 같이 자주하는 플레이에 맞춰서 표시가나옵니다. 만약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다면, 자신의 플레이 성향이 뒤죽박죽이거나 매 게임마다 등수차이가 많이 나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10 치킨을 하시면 [치킨집사장]이라는 표시가 나오게 됩니다.




 배틀존에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멀티검색입니다. 여러 유저의 닉네임을 입력해서 전적을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닉네임과 다른 사람의 닉네임을 입력해서 전적 비교를 해보는 것도 재밌는 일 중에 하나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를 사용할 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