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항해의길 낚시 방법

 대항해시대 온라인과 같이 대항해의길에도 낚시가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처럼 항해중에 물고기를 잡아서 적재를 채울 수도 있고, 낚시 관련 발견물도 있기 때문에 낚시가 꼭 필요합니다. 그럼 대항해의길 낚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항해의길 낚시 방법


대항해의길 낚시


 대항해의길에서 낚시를 하려면 레벨 57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레벨 57이되면 우편으로 소형 낚싯대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소형 낚싯대는 가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형 낚싯대를 사용하기 위해서 [내구도 보충]을 해주어야합니다. 내구도가 있는 낚싯대는 [낚시 시작]을 눌러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대항해의길 낚시

 
소형 낚싯대는 내구도를 충전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시 50만 은화가 사용됩니다. 충전 횟수는 일주일에 35회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에 충전 가능 횟수가 갱신됩니다. 저는 매주 월요일에 35회 한번에 다 충전 해놓고 다닙니다.




대항해의길 낚시


항해 중에 [낚시 시작]을 누르면 작위 옆에 낚시 아이콘이 표시되고 항해사가 낚시를 시작한다는 말을 합니다.


대항해의길 낚시


 낚시 아이콘이 있을 때는 지속적으로 낚시 내구도를 1을 사용하면서 물고기를 잡습니다. 물고기를 잡으면 물고기를 낚았다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잡은 물고기, 경험치, 낚시 경험치가 표시가 됩니다.



대항해의길 낚시


 잡은 물고기는 적재함에 자동으로 싣게 되며, 적재함이 가득차 있을 경우에는 근처에 어부에게 팔았다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물고기에 따라 은화를 받게 됩니다. 낚은 물고기는 종류에 따라 4,000 ~ 40,000 은화로 도시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항해 중에 낚시를 하는 것 외에, [탐험] - [생물] 창에서 물고기 발견물을 찾는 퀘스트 통해 특정 물고기 발견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낚시 스킬의 랭크에 따라서 발견해야하는 물고기가 있으며, 현재는 낚시 7레벨 물고기가 최고의 물고기 발견물입니다.

 발견물 물고기를 낚으려면 도감에 표시된 낚시포인트로 가서 수동으로 낚시를 해야합니다.



낚시 포인트는 북해, 지중해, 나일강, 대서양, 아프리카, 카리브해에 하나씩 있으며, 맵에서 클릭을 통해 자동항해로 낚시포인트에 갈 수 있습니다.


낚시 포인트에 가면 [낚시하기]라는 것이 바다 위에 보이며, 낚시 하기를 클릭하면 수동 낚시 상태로 변경됩니다.




 수동 낚시는 우측 하단에 낚시 버튼을 눌려서 시작할 수 있으며, 낚시가 시작 되면 상단 타이머가 0이 될 때까지 낚시 게이지 위에 있는 낚싯바늘 아이콘을 녹색 부분에 머물도록 유지시켜야합니다.

 낚시 버튼을 누르면 낚싯바늘이 우측으로 가게 되며, 가만히 있으면 왼쪽으로 가게 됩니다. 낚시 버튼을 적절히 연타하면서 녹색 부분에 낚싯바늘을 머물게 한 후, 타이머가 0이 되면 물고기가 낚이게 됩니다. 이때 일정 확률에 따라서 발견물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1번에 발견물 물고기를 낚는 경우도 있지만, 운이 없으면 낚시 내구도 1000을 쓸 때까지 못 낚는 경우도 생깁니다.

 수동 낚시에서는 낚시 내구도가 5씩 소모되기 때문에 내구도를 신경쓰면서 낚시를 해야합니다.



 이렇게 타이머가 0이 될 때까지 낚싯바늘을 녹색 부분에 맞추면 이렇게 물고기를 낚게 됩니다.



 

만약 발견물 물고기를 낚으면 이렇게 발견 성공이 뜨면서 해당 물고기가 도감에 기록되게 됩니다. 대항해의길 낚시 방법을 아시는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