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대구 동대구 한식 뷔페::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

오랜만에 동대구역 옆에 있는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가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오픈할 때 정말 자주 갔었는데 최근에는 살 것도 없고 구경할 것도 없어서 잘 안가게 되더군요.
동대구역 공사도 다 끝났고 광장처럼 잘 되어 있다길래 구경할 겸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갔다왔습니다. 오랜만에 간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서 밥 먹을 곳을 찾다가 한식 뷔페가 있다길래 8층에 있는 올반이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한식뷔페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은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워낙 넓다보니 찾는 것이 조금 힘들더군요.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


 평일 저녁 6시쯤에 갔는데 사람이 없고 아주 평화롭습니다. 올반 가격은 평일 런치는 14,900원이고, 평일 저녁/주말/공휴일은 23,900원입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


 자리에 앉으니까 먼저 새우구이부터 주더군요. 일단 뷔페니까 한 번 순회부터 했습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


 아직 저녁을 먹기에 애매한 시간이라서 손님이 없더군요. 아주 편하게 돌아다니면서 음식 구경을 했습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올반



 한식 뷔페답게 비빔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양식 메뉴라고 해봤자 순살닭튀김 외에는 거의 없습니다. 완벽한 한식이라기는 보다는 한국화 된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탕수육이나 만두 같은 것들이요.




 무엇보다 좋은 건, 1,000원을 추가 요금으로 더 내면, 생맥주가 무제한입니다. 생맥주를 마실까 했지만, 괜히 배만 부르고 음식은 많이 못 먹을거 같아서 안 마셨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1,000원 더 내고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첫 접시에는 자주 못 먹는 음식들을 담아 왔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살다 보니, 간단한 음식만 해 먹어서 탕수육, 갈비찜, 잡채 같은 것을 잘 못 먹기에 담아왔습니다.




 건강한 식단을 위해서 샐러드다 먹고, 새우칩도 있길래 가져왔습니다. 사실 먹는데 바빠서 사진을 거의 안 찍었습니다.




 마무리는 느끼해진 입안을 헹구기 위해서 잔치국수를 먹었습니다. 국수 코너 앞에서 국수를 달라고 하면 바로 소면을 삶아서 줍니다. 미리 삶아 놓은 소면을 국물에 담궈 먹는게 아니라서 아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더군요.


 전체적으로 가격에 비하면 조금은 실망스럽습니다. 너무 한식 위주로 메뉴를 내놓다보니 먹을 것만 계속 먹게 되더군요. 그래도 1,000원에 생맥주 무제한이 있어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술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