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홋카이도 자유여행::삿포로 오도리 공원, 뮌헨 크리스마스 마켓 in 삿포로 축제

 삿포로 TV 타워를 보고 난 후에, 바로 앞에 있는 오도리 공원에서 산책을 느긋이 했습니다. 지금 오도리 공원에서는 뮌헨 크리스마스시 in 삿포로 축제를 하고 있더군요. 뮌헨 크리스마스시 in 삿포로 축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까지 한다고 되어 있던데, 운 좋게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1일차::삿포로 오도리 공원, 뮌헨 크리스마스 마켓 in 삿포로 축제


오도리 공원


 지금 오도리 공원에서는 뮌헨 크리스마스 마켓 in 삿포로 축제(ミュンヘン クリスマス市 in Sapporo)를 하고 있었습니다. 벌써 16번째 축제라고 합니다.

 뮌헨 크리스마스 마켓 in 삿포로 축제는 2017년 11월 25일부터 12월 24일까지입니다. 한 달가량 하니 방학하고 바로 삿포로에 가시는 분들은 축제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도리 공원


 오도리 공원은 삿포로 TV 타워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오도리 공원입니다. 사진 중앙부분 바로 아래에서 뮌헨 크리스마스 축제장이 보입니다.





오도리 공원


 조그마한 상점들을 아기자기하게 독일풍으로 지어놨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풍기고 벌써 연말이 다가 온 기분이 들더군요.



오도리 공원


 밑에서는 삿포로 TV 타워도 잘 보입니다. 가게들이 오밀조밀 배치되어 있어서 일본스러운 독일풍 느낌이 납니다.



오도리 공원


 뮌헨 크리스마스 마켓 in 삿포로 안내지도입니다. 생각보다 크지는 않지만 일본에서 유럽 분위기를 느끼기에는 충분한 크기입니다.



오도리 공원


 독일 음식을 전문적으로 파는 상점들도 있습니다. 로스트 치킨, 소시지 같은 것을 팔던데요, 많은 사람들이 로스트 치킨을 사먹더군요. 저는 저녁을 곧 먹을 예정이라서 구경만 했습니다.



오도리 공원


아기자기한 장식품이나 액세사리를 파는 상점들도 있습니다. 일본스러운 장식품도 있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러시아의 마트료시카(인형 안에 인형이 들어 있는 인형)을 파는 상점도 있었습니다.



오도리 공원


 유럽풍 도자기를 파는 곳도 있습니다. 하나 살까 했는데, 여행 1일차부터 막 사고 다니면 여행경비에 문제가 생길 것 같아서 사지는 않았습니다.



오도리 공원


 삿포로 TV 타워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들 사진을 찍어서 제 차례까지 기다리다가 찍었습니다. 삿포로 TV 타워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찬스이니 놓치면 안 되겠다고 생각해서 찍었습니다.



오도리 공원


 뮌헨 크리스마스 마켓 in 삿포로 축제를 하는 곳은 10분이면 다 돌아볼 정도로 작아서, 다 돌아본 후에 오도리 공원 동쪽으로 걸어가면서 산책을 했습니다.

 오도리 공원을 따라서 가다보니 눈꽃 모양의 조형물이 있더군요. 밤에 가면 파랗게 불이 들어오면서 진짜 예쁜 눈꽃송이가 됩니다. 아쉽게도 밤에 다시 갔을 때 깜박하고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오도리 공원


 오도리 공원을 좀 걷다가 찍은 삿포로 TV 타워입니다. 밤에는 일루미네이션이 확 켜져서 정말 예쁘니 밤에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오도리 공원은 여름에는 삿포로 맥주축제, 겨울에는 삿포로 눈축제 외에 매달 색다른 축제를 하니 삿포로에 오면 꼭 들려봐야하는 곳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