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히어로 반자동 카드 보관 핸드폰 케이스::아이폰7 케이스 구매후기

 아이폰7을 사용한지 1년이 지나서야, 처음으로 폰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폰 케이스를 많이 사용하던데, 편해보여서 카드 핸드폰 케이스를 알아보다가 카드를 쉽고 넣게 뺄 수 있는 히어로 반자동 카드 범퍼 케이스를 찾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히어로 반자동 카드 보관 범퍼 케이스


카드 폰 케이스


 히어로 반자동 카드 핸드폰 케이스는 네이버 쇼핑에서 3,100원에 구매했습니다. 기능도 좋은데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망설임 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히어로 반자동 펌퍼 폰 케이스는 아이폰7 외에도 많은 기종을 지원합니다. 갤럭시S6, 갤럭시S7, 갤럭시S8,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아이폰6, 이이폰6S, G5, G6, V20 등등의 사이즈가 나오기 때문에 커플 케이스로 맞춰도 좋습니다.



카드 핸드폰 케이스


 카드는 2장을 보관할 수 있으며, 카드 보관함에 넣고 손으로 스윕하면 카드가 자동으로 나옵니다.



아이폰 7 폰 케이스


 제 아이폰7에 폰 케이스를 입혀봤습니다. 범퍼 케이스라서 조금 폰이 커진 느낌이 있지만, 그만큼 튼튼해서 폰을 잘 보호해줄 것 같습니다.



아이폰7 케이스


 폰 케이스 가장자리가 액정보다 조금 높아서 폰을 액정쪽으로 떨어트려도 액정에 손상이 갈 위험이 없습니다.



카드 폰 케이스


 카드를 옆에 카드 보관함에 넣고 꺼낼 대의 모습입니다. 카드 보관함을 손으로 슬쩍 밀면 카드가 자동으로 나오기 때문에 다른 카드 폰 케이스보다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카드가 2장이 보관 되기 때문에, 저는 주로 쓰는 LGU+ 멤버쉽카드와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를 2장 넣고 다니려고 합니다.

 이제 지갑을 가방에 넣고 꺼내면서 다닐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