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을 사용한지 1년이 지나서야, 처음으로 폰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폰 케이스를 많이 사용하던데, 편해보여서 카드 핸드폰 케이스를 알아보다가 카드를 쉽고 넣게 뺄 수 있는 히어로 반자동 카드 범퍼 케이스를 찾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히어로 반자동 카드 보관 범퍼 케이스
히어로 반자동 카드 핸드폰 케이스는 네이버 쇼핑에서 3,100원에 구매했습니다. 기능도 좋은데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망설임 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히어로 반자동 펌퍼 폰 케이스는 아이폰7 외에도 많은 기종을 지원합니다. 갤럭시S6, 갤럭시S7, 갤럭시S8,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아이폰6, 이이폰6S, G5, G6, V20 등등의 사이즈가 나오기 때문에 커플 케이스로 맞춰도 좋습니다.
카드는 2장을 보관할 수 있으며, 카드 보관함에 넣고 손으로 스윕하면 카드가 자동으로 나옵니다.
제 아이폰7에 폰 케이스를 입혀봤습니다. 범퍼 케이스라서 조금 폰이 커진 느낌이 있지만, 그만큼 튼튼해서 폰을 잘 보호해줄 것 같습니다.
폰 케이스 가장자리가 액정보다 조금 높아서 폰을 액정쪽으로 떨어트려도 액정에 손상이 갈 위험이 없습니다.
카드를 옆에 카드 보관함에 넣고 꺼낼 대의 모습입니다. 카드 보관함을 손으로 슬쩍 밀면 카드가 자동으로 나오기 때문에 다른 카드 폰 케이스보다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카드가 2장이 보관 되기 때문에, 저는 주로 쓰는 LGU+ 멤버쉽카드와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를 2장 넣고 다니려고 합니다.
이제 지갑을 가방에 넣고 꺼내면서 다닐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