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홋카이도 자유여행::노보리베츠 온천거리 간헐천 센겐공원(泉源公園)

 노보리베츠 온천에 도착하고 노보리베츠 온천거리를 따라 지옥계곡으로 가는 길에 센겐공원이라는 곳에서 간헐천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게이시르 간헐천처럼 하늘 끝까지 솟구치는 간헐천은 아니지만, 한국에서는 보기 어려운 간헐천을 노보리베츠 센겐공원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3일차::노보리베츠 온천거리 간헐천 센겐공원(泉源公園)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버스 터미널에서 내려서 노보리베츠 온천거리를 통해 지옥계곡 방향으로 걸어갑니다.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거리는 온천을 즐기러 온 관광객들을 위해서 영업을 하는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가게들을 구경하면서 천천히 올라갔습니다.



노보리베츠 곰목장


 노보리베츠 온천거리를 따라서 계속 올라가시다 보면, 쿠마목장(곰 목장) 입구가 나타납니다. 곰 목장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곳인데, 저희는 노보리베츠에 당일치기로 왔기 때문에 곰 목장까지는 구경하지 못 했습니다.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거리를 계속 걷다보면 조금씩 경치가 바뀌어갑니다. 산도 보이기 시작하고 곳곳에서 온천 수증기가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지옥계곡으로 가는 길에는 엔마도(閻魔堂, 염마당)를 볼 수 있습니다. 엔마도는 염라대왕을 모시는 사당이라고 합니다.



노보리베츠 엔마도


 염라대왕은 시간에 따라서 화내는 얼굴로 바뀐다고 하는데, 저는 보지는 못하고 그냥 지나쳐서 갔습니다. 


 얼굴이 바뀐 염라대왕은 아래에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aaahaye/90193752619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거리를 따라서 10여분 걷다보니 드디어 지옥계곡 방향을 알려주는 이정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 이정표가 있는 곳 바로 앞에 센겐공원이 있습니다.



노보리베츠 온천공원


 센겐공원앞은 온센공원(온천공원)이라고 하는데 도깨비 방망이드링 한 가득 서있었습니다. 그리고 우측 아래에서 김이 모락모락나는 곳이 보입니다.



노보리베츠 센겐공원


 이곳에 바로 센겐공원에 있는 간헐천입니다. 저는 마침 운 좋게도 온천수를 내뿜고 있을 때 센겐공원 간헐천에 도착을 했습니다.



노보리베츠 센겐공원


이 간헐천이 나오는 곳이 바로 센겐공원입니다. 간헐천을 보기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센겐공원 아래쪽에 내려와 있더군요.



노보리베츠 센겐공원


 센겐공원의 간헐천은 약 3시간마다 50분정도 온천수를 분출한다고 합니다. 높이는 약 8m 까지 치솟는다고 하는데 그 순간 아쉽게도 보지 못했습니다.



노보리베츠 센겐공원 간헐천


 간헐천에서는 엄청난 소리를 내면서 온천수가 뿜어나오고 있었습니다. 마치 고장난 펌프가 억지로 물을 뿜는 듯한 소리를 내더군요. 그리고 엄청난 유황냄새가 풍기는 것으로 봐선 화산에 의해 분출되는 온천수인 것 같더군요.


 센겐공원 간헐천 영상은 바로 아래에 첨부해 두었습니다.



 자연적으로 온천수가 뿜어져 나오는게 신기하지 않은가요? 사람들이 오랫동안 간헐천을 보고 있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왠지 모르게 멍 때리면서 보게되더군요.




도움이 되셨나요?

왼쪽 하단에 공감을 눌려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