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돈 버는 어플::텐핑 #1 - 텐핑 소개


 국민부업 앱이라고 하는 텐핑에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텐핑은 단순한 기업 광고 외에 유튜브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1인 컨텐츠 유저들이 광고주로 참여하여 자신의 동영상이나 블로그 글을 쉽고 편하게  홍보할 수 있게 해주는 앱입니다.


 텐핑은 '소문내기'라는 기능을 이용해서, 일반사용자들이 1인 컨텐츠 유저들의 광고를 홍보해주면, 인센티브로 광고비의 일부를 수익금으로 줍니다. 1인 컨텐츠 유저들은 자신의 동영상이나 글을 쉽게 홍보할 수 있고, 일반사용자들은 홍보해주는 대가로 광고비의 일부를 수익금으로 받을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앱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돈 벌기 어플은 광고를 보거나 클릭을 해서 소량의 수익을 얻는 구조로 일정 이상의 수익을 얻으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텐핑은 자신의 노력을 조금만 더 보태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기자신이나 자신의 지인들에게 맞는 광고를 선택하고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의 SNS에 소문내기만 하면,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소문내고 돈 버는 앱입니다.

 

 그리고 애드포스트 외에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없는 네이버 블로그도 텐핑을 사용하여 광고를 할 수 있으며, 수익금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부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텐핑은 Android, IOS를 모두 지원하며, 웹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텐핑 앱은 아래에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 ▼ ▼ ▼ ▼

텐핑 Android/IOS 다운로드



웹에서 텐핑을 사용하시려면 아래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 ▼ ▼ ▼ ▼

국민부업 애드셰어링 10PING




 텐핑을 설치하시면 휴대폰번호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추천해준 사람과 선후배를 맺으라고 할겁니다. 선배를 맺고, 1원 이상의 수익을 내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을 주기 때문에 꼭 맺는 것이 좋습니다.


선배맺기

▼ ▼ ▼ 

redbud7502@naver.com


 선배를 맺으면, 단순히 500원만 주고 끝나지 않습니다. 본인의 1일 수입 100원 이상일 경우, 추가로 1~10% 인센티브를 줍니다. 예를 들어 오늘하루 텐핑 수입으로 10,000원을 버셨다면, 인센티브로 최대 1,000원을 받게 됩니다. 이 혜택은 선배가 반드시 있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텐핑측에서도 선배를 '무조건' 등록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선배후배 양측의 이득이 있기 때문에 선후배맺기는 반드시 하는게 좋습니다.


다음 글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한 텐핑 소문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