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일상
코딩
게임
블로그 운영
IT
여행

신데렐라 걸즈 극장 콜라보 굿즈 선물 받았습니다.

 오늘 여치니가 합정역에서 하는 애니플러스x신데렐라 걸즈 극장 콜라보 카페에 다녀와서 저한테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굿즈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기분 좋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신데렐라 걸즈 극장 콜라보 굿즈 선물



 선물로 받은 신데렐라 걸즈 굿즈는 머그컵 2잔, 카페에서 마시고 가져온 컵 홀더, 안키라 안경닦이, 안즈 사탕(롤리팝) 등등 입니다.




 신데렐라 걸즈 극장 콜라보 카페에서 디저트랑 함께 나온다는 안즈 사탕입니다. 안 먹고 저 주려고 가져왔다고 합니다. 




 받은 굿즈 선물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안키라 머그컵입니다.




 안즈와 키라리가 머그컵에 새겨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데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유닛이 해피 해피 트윈(안키라)인데 여치니가 제 취향에 맞춰서 사다주었습니다.




 머그컵 뒤에는 해피 해피 트윈 심볼이 그려져있습니다. 이 머그컵에는 뭘 따라마셔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머그컵은 뉴 제네레이션 머그컵입니다. 신데마스의 대표 캐릭터 3명이 그려져 있는 머그컵입니다.




 시부린, 시마무, 미오(짤림) 가 새겨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바리 충이라서 시마무를 좋아하는데, 사실 지난 엘범 이벤트(만개 스마일)에서 시마무 상위 보상을 위해서 7,000등을 찍었습니다... 회사에서 퇴근하고 나서 데레스테만 하루 종일 쳤었죠...




 시마무 옆에는 짤렸던 미오가 그려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오보다는 미오 성우를 더 좋아합니다.




 역시 머그컵 뒤에는 뉴제네 삼인방과 유닛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신데렐라 극장에서 안즈가 우사기 인형을 팔기 위해서 사기(?)치는 장면이 담긴 그림이 그려진 안경닦이입니다. 너무 아까워서 안경을 차마 닦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왠지 모르게 계속 보니까 마음이 편해지더군요. 안키라 너무 좋은 유닛 같습니다.




 이것은 카페에서 디저트나 음료를 사면 준다는 카드입니다.




 뒷면은 가챠 봉투처럼 생겼습니다.




 여치니가 자기꺼하고 제꺼하고 섞어서 넣어놔서 장수가 좀 많아보이지만, 내용물은 두 장뿐입니다.




 한 장은, 유키 프로필 카드입니다. 지금 데레스테에서 유키가 복각 SSR인데 코우메를 실수로 뽑을까봐 안 뽑고 있습니다. (사실 다음 복각 때 돌리려고 쥬얼을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다른 한 장은, 사에, 카오루, 슈코가 벤치에 앉아있는 그림이 있는 카드입니다. 데레스테에서 세 장 전부다 통상 SSR을 가지고 있는데, 카오루하고 슈코는 총 어필이 높아서 애용하고 있는데, 사에는... 장식품으로 그냥 들고 있습니다.




 마지막은 굿즈를 10,000원 이상 사면 준다는 생일카드입니다. 여치니가 받은 생일카드는 미레이하고 유이 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유이는 본가의 미키를 닮아서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어제 회사에서 등산하고 와서 반죽음 상태로 있었는데, 여치니가 좋은 선물을 줘서 기운이 납니다. 여치니가 늘 제 취미를 존중해줘서 너무 고마움을 느낍니다.